HOME > COMMUNITY > 청취자 게시판
제목 : 디제이 박완규가 하는 방송은 왜??
작성자 : 이현숙(2410lhs)   등록일 : 2014-12-02   조회수 : 2094

2 시 박완규님 방송에 관해서 인천 청취자로서 이해할수 없는 말과 일들이 번번히 보이기에 한말씀드리겠습니다.  예전부터 인천관련행사에 자주 얼굴을 보이기에 친목이 돈독한가 보다하고 생각하던차에 방송개편으로 2시에 디제이를 맡게되었죠.  2시라는 타임이 현장에서 뛰는 가수에게는 그다지 방해받지 않는 시간대라 생각되었고, 한달 ,두달 책임감있게 진행을 해 나가더군요.   여름엔가 그 즈음인가에는 미국에서의 콘서트로 열흘간자리를 비우기도 했지만, 여름휴가겸이려니 넘겼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개인적인 방송, 행사로 자주 자리를 비우고, 녹음, 대타를 기용해서 방송을 이어가더군요..  제가 경인방송을 듣게 된것이 특별히 애청해서가 아니라 같은 인천지역이다보니, 수신상태가 그중 제일 좋아서 깨끗한 방송음질때문에 듣게 되었는데요.  전체적으로 짜임새게 좋고, 특히 저녁8시에 하는 프로가 선곡과 멘트모두에서 훌륭하다고 생각되어 습관적으로 틀어놓고 있습니다.. 박완규씨는 어제도 녹음으로대신하고, 다른데서 행사를 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곤 오늘도 지금은 박강수씨가 이어가고 있네요.  작가도 결혼준비로 출근안했다고 하고....참...경인방송에서 무리수를 두어가며 굳이 기용하고 있는것에 무슨 이유와 목적이 있는지 알수 없지만, 지금 방송을 청취하고있는 사람들을 간과,무시,이용하는 것이라고 밖에 볼수 었습니다. 마치 박완규를 위한 방송인듯, 청취자는 주는 밥이나 먹어라 하는 것 같네요.  팬이라면, 다소 너그럽게 이해하고, 기다리고 받아들일것입니다..허나, 저같이 경인방송에 애정을 갖고 있는 대다수 애청자들에겐 그 시간이 조금 역겹습니다...경인의 발전을 위해서 그가 필요한것인가요?  경인이 그정도의 방송국이던가요? 스스로를 한정하고 계신건가요?    적어도 하나의 방송을 책임지고 이끌어 가려면 작가나, 연출자의 배려가 있더라도, 그렇게 염치없게 죄송, 미안을 남발하며 태도를 바꾸지 않는 뻔뻔함은 없어야 하지 않을까합니다.... 얼마나 정신없이 진행을 하고 있을까 진정성에서도 문제가 된다고 봅니다...그건 힘빠지는 일이고, 채널을 돌려버릴수밖에 없게 합니다...수많은 방송을 들어보았지만, 이런 디제이는 처음보아 이게 뭔가 골똘하다가, 끝내 내속에 꿈틀대는 것들을 뱉어내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잘못됐습니다...안심하고 들을수 있기를 바랍니다. 

답글 목록
덧글등록 확인
조용필님 특집 방송!!!!!!!!!!!!!!!!!!!!!!!!!!!!!!!!!!!!!!!!!!!!!!!!!!!!!!!!!!!!!!!!!!!!!!!
희희락락 담당PD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