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OMMUNITY > 경인방송 소식 및 보도기사
제목 : “얼떨리우스” 개그맨 하상훈씨 경인방송 써니FM 방송 진행
작성자 : 홍보팀(admin)   등록일 : 2008-01-15   조회수 : 9607   첨부파일 : Dj하상훈씨 사진.JPG
 

“얼떨리우스” 개그맨 하상훈씨 경인방송 써니FM 방송 진행



1980년대 후반 안방극장에서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졌던 “얼떨리우스” 하상훈씨가 경인방송 써니FM 마이크를 잡는다.  하상훈씨는 경인방송의 대표 프로그램인 ‘송영길, 정은숙의 신나는 라디오 인천’ (매일 오후 6시~8시)에서 개인적인 사유로 잠시 방송을 떠나는 송영길씨 대신 개그맨 정은숙씨와 함께 경인지역 청취자들의 퇴근길을 책임진다. 


“얼떨리우스” 하상훈씨는 1980년 후반 시청자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개그 프로그램 ‘쇼 비디오자키’의 인기코너 ‘네로 25시’에서 엉뚱하고 산만하면서도 털털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가득 선물한 중견 개그맨이다.  하상훈씨는 지난 91년 SBS 개국과 함께 이적한 바 있어 SBS공채 1기 개그맨 출신인 정은숙씨와 완벽한 호흡을 이룰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상훈씨는 SBS의 ‘웃으면 좋아요’, ‘코미디 전망대’, ‘좋은 친구들, 일요일이 좋다’ 등 인기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한편 개인적인 사유로 잠시 마이크를 놓은 개그맨 송영길씨는 2월 1일부터 다시 ‘송영길, 정은숙의 신나는 라디오 인천’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을 계획이다.


목록
경인방송 종합편성 채널 변경 방송위원회에 요청
[김일희의 달리는 인생택시]보도자료-2008.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