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OMMUNITY > 청취자 게시판
제목 : 경인방송 애청자로서 한마디
작성자 : 한상득(tkdemr62gks)   등록일 : 2012-08-29   조회수 : 2553

경인방송이 무궁한 발전을 해야 우리 지역민들도 위상이 올라 간다고 보는 애청자 입니다.

어려움이 많은 것으로 알고 이해 합니다. 그러기에 말씀 올리고자 합니다.

이번 맥주 문화 축제 부분에서 거론 하고자 합니다.

제 딸 아들 그리고 아내하고 이곳을 찾았습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실망 했습니다. 그러던 중 오마이뉴스를 접하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 축제를 왜 주최 했는지는 묻지 않겠습니다. 다만 축제를 하시려면 지역에 봉사 한다는 마음 가짐을 가지지 않으면 돈벌이를 한다는 인상만 주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역방송국이 시민들 국민들을 상대로 돈벌이 한다는 인상을 주면 과연 어떤 생각들을 할까요?

자질구레한 부분들을 이야기 하지는 않겠습니다.  글이 길어지기 때문 이지요.

끝으로 한마디만 하자면 진정성을 가지고 축제를 주최 하시려면 누가 보더라도 역시라는 말이 나오도록 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러지 못 할거면 아예 축제 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이만 줄입니다.

 

답글 목록
덧글등록 확인
yooqp12 과연경인방송의애청자냐요 왜그런질문하는지 생소할것같네요 여러분들이경인방송을이시점까지 오개한장본인이네요 2012-09-21
admin 회원님, 경인방송입니다. 늦여름 도심속에서 문화공연과 세계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축제를 2회째 개최하였습니다. 양질의 컨텐츠를 보강하여 관심과 질책에 보답하겠습니다! 2013-07-10
송도 맥주문화 축제 비애
경인방송, 겸손과 자중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