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인방송 비전 2020
 
- FM라디오 방송, TV 비즈니스 정보 전문 방송, 경인방송 프로덕션

 
다양한 타 매체와의 협력 관계를 통해 고품질의 컨텐츠 제작, 능동적인 신기술 도입,
소비자가 접할 수 있는 다매체, 다기능 미디어로 영역을 확대

월간 한방과 건강 미주 중앙방송
코리아 헤럴드 헬로TV
국민일보 쿠키뉴스 MYTV
CBS 노컷뉴스 스포츠서울미디어
폴리텍 2 대학 중국 칭다오 QTV
안산1대학 판도라 TV
디지털 방송을 준비하는 경인방송
경인방송은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방송환경의 중심에서 뉴미디어 시장을 주도해 나가고자 합니다.
아날로그 방식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서비스를 디지털방송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확보해서 시청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양방향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Anyone / Anytime / Anywhere 목표를 향하여 지상파 DMB, 디지털 라디오방송, IPTV, PC on TV 등의 통합 디지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DMB 인터넷 포털사이트 등 뉴미디어를 활용한 네트워크를 구축해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인천 유일의 공중파 방송으로 경인지역은 물론 시청권역외 지역에서는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보이는 라디오를 통하여 청취하실 수 있으며, 다시듣기코너를 통해 지난 프로그램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경인방송은 미래 라디오 방송을 이끌어 가기위해 기존의 FM/AM방송과 같은 아날로그 방식을 탈피하고 디지털 라디오 방식을 도입하여, 고품질의 사운드와 영상서비스등을 구현해내고 청취자로 하여금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하도록 할 것입니다.


주파수 효율을 높이고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방송 서비스 산업의 시장 경쟁력을 강화시켜 이를 토대로 빠르게 변화하는 방송기술에 발 맞추어 나갈 것입니다.

경인방송은 시청자와 쌍방향 의사소통을 통해 시청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다정다감한 방송으로 여러분의 친근한 친구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