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로그램 > 행복한 10시 이용입니다
프로그램홈
프로그램소개
공지사항
빛나는 선곡
수줍은 사진관
사연 & 신청곡
청취자 작사 DJ 작곡
상품문의 및 안내
화요 라이브 카페
당신은 선곡왕



제목 : 안녕하세요
작성자 : 김세정(Sejeong407)   등록일 : 2016-02-23 오전 12:42:11


오늘 제가 문득 깨달은 게 있는데요, 누군가에게 얘기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사연 올리게 되었습니다 ㅎㅎ 얘기 나눌 수 있는 누군가가 되어주셔서 감사해요.


언제 부터 인지는 모르지만 자신감이 부족해져서 학창시절에 저는 늘 제 안에 저를 숨겨두고 지냈어요. 제가 하고 싶은 것들, 제 진짜 모습들을 세상에 내보이며 살고 싶다는 생각을 늘 하고 있었지만, 도무지 시도해 볼 용기가 없어서.. 많이 괴로워하며 지냈던 것 같아요. 그때의 괴로움이 저를 많이 어둡게 만든 것 같아서 어제까지도 제게는 학창시절이 웬만하면 떠올리고 싶지 않은 기억이었는데...


그런데 오늘 문득, '아.. 내가 그 때의 괴로운 고민들 덕분에 지금 좀 더 일찍 올바른 내 길을 찾아가고 있나보다..'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 생각 하나가 트라우마같던 제 학창시절을 한순간에 아름다운 의미를 가진 시간으로 바꿔 버리더라구요. 덕분에 저는 오늘 아름다운 의미를 가진 과거를 알게 되었고, 지금의 제 자신에 대한 감사함이 깊어졌고.. 그리고 미래에 대한 희망이 더 커지게 되었답니다.. 너무너무 기분이 좋네요..^-^!!


괴롭고 힘든 시간들이 오면 휩쓸려 지치기도 하지만, 그에 맞서기 위해 뭔가를 해나가다보면 결국 내 자신을 더 강하게 만들어 주는 귀중한 것들을 얻게 되는 것 같아요.

혹시 힘든 일이 있으시다면, 다들 힘내시길 바래요 ! 화이팅!


신청곡 : 헬피니스 - 사랑의 빛

2월 25일 목요일 신청곡으로 부탁드립니다!


답글 프린트 목록
덧글등록 확인
아들과의 대화
치대생에서 이젠 간호학원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