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로그램 > iFM NEWS
프로그램홈
기사 - 인천지역
기사 - 경기지역
기사 - 시사
모바일 뉴스
경기모바일 뉴스
[뉴스7] 방송다시듣기
[뉴스플러스]방송다시듣기
해양정보센터
G버스 자막 뉴스
Fly Studio
포토 뉴스
지역소식 및 보도자료
청취자 뉴스제보


제목 : 에버랜드, 최고의 강심장 찾아라! 이색 이벤트
작성자 : 보도국(907news)   등록일 : 2015-10-22 오후 4:14:36   첨부파일 : 에버랜드_호러메이즈_&_삼성전자_기어_S2_(1).JPG
[경인방송 - 김종성 기자 jskim3623@ifm.kr]

에버랜드는 할로윈데이를 열흘 앞둔 지난 21일 삼성전자와 '최고의 강심장'을 찾는 이색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에버랜드의 호러메이즈 공포 체험과 삼성전자가 최근 출시한 스마트워치 '기어 S2'의 심박 수 측정 기능을 연계한 이번 마케팅은 테마파크 호러 컨텐츠와 최신 IT 기능의 결합으로 인기를 모았다.

이번 행사는 에버랜드와 삼성전자 페이스북의 사전 참여 이벤트를 통해 43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모집된 40명의 일반인들이 기어 S2를 착용하고 에버랜드의 극강 공포 시설 호러메이즈를 체험한 전후의 심박 수 차이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에버랜드는 심박 수 차이가 가장 적은 도전자를 '최고의 강심장'으로, 차이가 가장 큰 도전자는 '최고의 유리심장'으로 선정해 재미를 더한다.

에버랜드는 수상에 근접한 도전자들 영상 중 일부를 26일부터 순차적으로 양사 SNS에 공개해 '강심장'과 '유리심장'을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30일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강심장'에게는 삼성전자 기어 S2를, '유리심장'으로 선정되면 에버랜드 이용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답글 프린트 목록
덧글등록 확인
(주)효성,‘용인기흥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견본주택 23일 개관예정
에버랜드,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